본문 바로가기
뉴스 및 트렌드

스카이 캐슬 에서 김혜나역을 연기했던 김보라 첫 MC 발탁

by 감성프리뷰 2021. 8. 6.
반응형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김혜나'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김보라가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 팩츄얼 드라마 '지켜보고 있다'에 단독 MC로 첫 발탁이 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8월 26일 티빙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배우-김보라-갈색-스웨터를-입고-양쪽-귀에-흰색-이어폰을-꽂고-있는-얼굴-사진
배우 김보라

배우 김보라 출연작

2019년 화제작 JTBC <스카이캐슬>에서 '김혜나' 역으로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여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현재 웹드라마 괴기 맨션에 출연 중이며 오는 8월 26일 티빙에서 첫 방영되는 지켜보고 있다 에 첫 MC로 발탁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티빙 '지켜보고 있다' 첫 MC 진행

지켜보고있다-포스터

'지켜보고 있다'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 생활 곳곳에 있는 CCTV 화면으로 한 번쯤 들어봤을 강력 범죄의 이면을 새롭게 재구성한 크라임 팩츄얼 드라마로, 단순한 재연 방식이 아닌 CCTV 형식으로 표현된 새로운 구성이다. 이 사회가 범죄를 바라보는 '감시자'이자 '징검다리' 역부터 시청자와 정서적 교감까지 나누는 '연결고리' 역까지 아우르는 '왓쳐'로 범죄는 우리와 멀지 않은 곳에서 벌어진다는 것을 일깨워 줄 것으로 보인다.

 

 

포스터 상단에 'CCTV에 포착된 그날의 진실'이라는 문구가, 하단에는 'Crime Factual Drama 지켜보고 있다'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 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타이틀 티저 영상에는 김장감을 조성하는 음악이 깔리고 온통 피 칠이 된 엘리베이터 안과 밖이 등장, 엘리베이터에서 부터 시작된 누군가가 어딘가로 끌려간 듯한 핏자국이 이어져 있다. 엘리베이터 안에는 피 묻은 여성의 구두 한 켤레만이 남아있어 공포감을 조성한다.

 

배우 김보라는 웹 예능 '보라를 보라', '보라 다방'등에서 유쾌한 진행자로서 인정받았으며, 이번에 맞게 되는 Tving '지켜보고 있다'의 MC를 맡으면서 적절한 긴장감과 강력 범죄들에 대한 시의성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