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및 트렌드

아역 배우 이고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속아도 꿈결' 결방

by 감성프리뷰 2021. 7. 8.
반응형

아역 배우 이고은 7월 6일(화)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민솔 역으로 출연 중인 KBS1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 측은 공식 입장을 냈다. 제작진은 즉시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 및 전체 스테프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 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배우-이고은-노란-티셔츠-입은-모습
아역 배우 이고은

KBS1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 발생에 따라 부득이하게 결방을 공지했다. 

7일 KBS1 일일 드라마 '속아도 꿈결'축은 "출연 배우 중 1명이 7.6(화)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제작진은 즉시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 및 전체 스태프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 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확진된 출연 배우와 밀접 접촉한 배우들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며, 동선이 겹치지 않는 배우들을 중심으로 최소한의 야외 촬영을 진행 중이다.

'속아도 꿈결'측은 "7월 19일(월)부터 7월 23일(금)까지 부득이하게 결방될 예정"이라는 소식으로 시청자를 안타깝게 했다.

향후 제작 및 방송 일정은 출연진 및 제작진들의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KBS는 출연진 및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 전했습니다.

아역 배우 이고은 님께서 코로나19 확진으로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건강히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